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피크타임', 오늘(23일) 1라운드 무대 음원으로 만난다··· 'La Song'→ '빛나리' 화제성 잇는다
'피크타임', 오늘(23일) 1라운드 무대 음원으로 만난다··· 'La Song'→ '빛나리' 화제성 잇는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3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피크타임’ 제공
사진 = JTBC ‘피크타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피크타임’ 1라운드 무대를 음원으로 만난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의 1라운드 라이벌 매치 음원이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피크타임’ 3회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16팀의 본격적인 1라운드 ‘라이벌 매치’가 그려졌다. 각 참가팀은 심사위원이 매칭한 대진에 따라 칼군무, 청량, 섹시, 걸그룹, 감성, 악동, 솔로 등 다양한 주제로 치열한 맞대결을 펼쳤다.

뜨거운 반응을 얻은 16팀의 무대 중 팀 13시의 ‘La Song (라 송)’, 팀 1시의 ‘MAVERICK (매버릭)’, 팀 4시의 ‘승전가’, 팀 11시의 ‘Love Killa (러브 킬라)’, 팀 20시의 ‘미친거 아니야?’, 팀 21시의 ‘Very Good (베리 굿)’, 팀 23시의 ‘빛나리’ 등 총 7곡의 경연곡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참가팀들의 빛나는 열정과 독보적인 실력이 무대를 넘어 음원으로도 전달되고 있다. 특히 이번 음원은 팀별 콘셉트와 매력을 살린 편곡으로 듣는 재미를 배가하며 방송의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비상을 꿈꾸는 참가팀들이 스스로의 가치를 무대로 증명하며 착한 오디션의 매운맛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국내 화제성을 보여주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OTT 통합 비드라마/쇼 부문 콘텐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일본 TV아사히 홈페이지에서도 접속자 수 주간 및 일간 1위를 기록했다.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시청자 수 20만 명 및 실시간 코멘트 1.5만 건, 라쿠텐 비키 14개국 TOP 10을 달성하는 글로벌한 성과도 추가했다.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피크타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