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23:26 (수)
TNX, 'Love or Die' 무대로 감성 저격··· 첫사랑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
TNX, 'Love or Die' 무대로 감성 저격··· 첫사랑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TNX가 감성 무드로 '엠카운트다운'을 물들였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늘(23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타이틀곡 'Love or Die'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날 TNX는 '엠카운트다운' 차트 8위에 안착, 'Love or Die' 파워를 과시했다.

이날 TNX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해 독보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어 칼군무부터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TNX는 후렴 부분 포인트 안무로 정점을 찍으며 팬들의 함성을 유발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 포텐을 터트리며 TNX만의 매력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Love or Die'는 다이내믹한 드럼 사운드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EMO 힙합 장르로, 이별 후 마주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심경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이번 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천만 회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늘(23일) '엠카운트다운'에는 남동현, 더보이즈(THE BOYZ), LIMELIGHT(라임라잇), LUCY, STAYC(스테이씨), 8TURN(에잇턴), JUST B, 주헌X미연, 트라이비(TRI.BE), tripleS, TNX, 퍼플키스(PURPLE KISS), FIFTY FIFTY 등이 출연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Tag
#TN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