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뚱3에게 감태 받은 이유→ 문세윤X홍윤화, 사랑꾼 면모로 솔로 뚱들의 '원망'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뚱3에게 감태 받은 이유→ 문세윤X홍윤화, 사랑꾼 면모로 솔로 뚱들의 '원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5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홍윤화가 사랑꾼 면모로 솔로 뚱들의 원망을 산다. 

오늘(24)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18회에서는 사이드 맛집 특집을 진행하는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민상은 초고추장 맛집의 막회를 먹다가 "나 초고추장의 레시피를 알아버렸다. 숙성된 담금주 맛이 난다. 숙성된 뭔가가 들어갔다"고 확신했다. 

하지만 이를 들은 나머지 뚱3은 안쓰러워하는 표정을 지었고, "아까 사장님이 설명한 내용이다", "집중력이 감퇴한 것 같다"며 유민상에게 감태를 권유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문세윤은 "김민기 오빠가 그랬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술은?'"이라는 홍윤화의 질문에 "네 입술? 최악이구먼"이라고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문세윤은 이내 "나도 집에 가서 해봐야겠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솔로인 유민상, 김민경의 원망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418회는 오늘(24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