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환희, 3월 7일 새 DS '가만히 있어'로 컴백 확정··· 환희 고유의 색채 담은 감성 발라드 곡
환희, 3월 7일 새 DS '가만히 있어'로 컴백 확정··· 환희 고유의 색채 담은 감성 발라드 곡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B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의 환희가 내달 7일 새 DS 발매를 확정했다.

환희는 오는 3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가만히 있어’를 공개한다.

신곡 ‘가만히 있어’는 지난해 1월 발매된 DS ‘나는 어쩌지 못해’ 이후 발표하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한 목소리로 힘이 돼 주고, 오랜 시간 곁을 지켜주겠다는 진솔한 마음을 환희만의 진한 감성으로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환희 고유의 색깔이 느껴지는 독보적인 허스키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마치 상대방에게 대화하듯 풀어가는 창법의 디테일한 표현력까지 엿볼 수 있는 이번 신곡은 ‘all of my life’, ‘노력’의 주인공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작곡에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이뤘다.

특히 환희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곡의 감정선을 오롯이 담은 명품 연기로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환희는 “팬들에게 어떤 선물 같은 음악으로 찾아뵐지 많이 고민했다. 자전적인 노래로 팬들에게 나의 마음을 전하는 곡”이라고 각별한 마음을 드러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환희는 국내 대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멤버로, ‘Missing You’, ‘Sea Of Love’, ‘가슴 아파도’, ‘십 년이 지나도’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오랜 시간 세대 불문 사랑을 이끌고 있다. 이후 솔로 앨범 발표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음악 예능 출연,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해 신생 기획사인 BT엔터테인먼트에 몸담은 환희는 최근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최정상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환희는 오는 3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가만히 있어’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B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