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에어' 믿고 보는 배우 맷 데이먼, '소니 바카로'로 스크린 복귀··· 새로운 대표작 탄생 예고
'에어' 믿고 보는 배우 맷 데이먼, '소니 바카로'로 스크린 복귀··· 새로운 대표작 탄생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할리우드 대표 배우 맷 데이먼이 ‘에어 조던’의 탄생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에어'에서 전설적 인물 ‘소니 바카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전 세계가 사랑하는 배우 맷 데이먼이 '에어'에서 나이키를 최고의 브랜드로 발전시킨 스카우터 ‘소니 바카로’로 분해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에어'는 1984년, 업계 꼴찌 나이키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NBA 신인 선수였던 마이클 조던에게 모든 것을 걸었던 게임체인저의 드라마틱한 성공 전략을 그린 영화다.

영화 '본' 시리즈의 ‘제이슨 본’ 역할로 거침없는 액션과 연기를 선보이며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킨 맷 데이먼은 이후 영화 '인터스텔라', '마션', '포드 V 페라리' 등의 작품을 통해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또한 1997년작 '굿 윌 헌팅'에서 주연과 각본 작업에 참여하여 아카데미 각본상, 골든 글로브 각본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뿐만 아니라 각본 실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영화 '에어'를 통해 할리우드 대표 절친이자 '굿 윌 헌팅'에서 함께 각본을 작업한 벤 애플렉과 세번째 협업을 하게 된 맷 데이먼이 보여줄 섬세하고 완벽한 연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맷 데이먼은 1984년 당시 업계 3위인 나이키와 NBA 신인 선수인 마이클 조던의 역사적 만남을 성사시킨 전설의 스카우터 ’소니 바카로’ 역을 맡아 짜릿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소니 바카로’는 무명의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에게 모든 것을 걸고 그와 그의 가족을 설득하는데 성공하며 업계의 판도를 바꾼 실존 인물이다. 맷 데이먼의 강단 있는 카리스마와 결단력 있는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날 맷 데이먼의 또 다른 인생 캐릭터 ‘소니 바카로’에 기대가 모아진다.

완벽하게 캐릭터와 혼연일치된 맷 데이먼의 열연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두드릴 영화 '에어'는 4월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