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사랑이라 말해요' 이성경X김영광X성준X안희연, '사랑말 앓이' 본격 시작!··· SNS 뒤흔든 호평 릴레이 화제
'사랑이라 말해요' 이성경X김영광X성준X안희연, '사랑말 앓이' 본격 시작!··· SNS 뒤흔든 호평 릴레이 화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4화까지 공개된 가운데 연기, 연출, 스토리 3박자가 고른 호평을 받으며 본격 입소문 열풍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번주 수요일(8일) 5, 6화 공개를 앞둔 '사랑이라 말해요'가 글로벌 구독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극의 몰입도를 더하는 배우들의 섬세한 열연에 대한 호평이 뜨겁다. 세상 모든 일에 무관심한 ‘동진’으로 분한 김영광은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김영광의 공허한 눈빛 연기가 맘에 와서 콕 박혔다”(트위터 greenga****),“​하 진짜.. 잘생기고 키도 큰데 보는 내내 저런 표정으로 축 처져서 다니니까 신경 쓰임”​(트위터 letsplayba****), “언제 무너질 지 모르는 위태로움을 눈빛으로 연기하네”(커뮤니티) 등 글로벌 구독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이어 거침없고 솔직하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여린 ‘우주’라는 복합적인 인물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는 이성경에 대해서는 “눈빛으로 말해요.. 이성경 눈빛 연기 최고ㅠ”(유튜브 로*), “이성경 연기 너무 잘해 눈만 봐도 감정이 느껴져”(유튜브 Fe***), “멜로하는 이성경 얼굴 너무 좋다”(트위터 kdrema*****), “우는 연기 최고”(트위터 leesk****) 등 구독자들의 마음을 울린 특유의 감성 연기에 감탄을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찐자매’ 케미를 선보이는 ‘우주’의 언니 ‘혜성’역의 김예원과 ‘동진’의 구여친 ‘강민영’역의 안희연, ‘우주’의 절친한 친구이자 키다리 아저씨 같은 존재 ‘윤준’의 성준 역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작품의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벌써부터 다음주를 손꼽아 기다린다”(유튜브 *), “오랜만에 좋은 드라마 나왔다”(유튜브 11**), “연출이랑 대사가 무드가 있네요. 느낌 좋음”(유튜브 clai**), “제발 대본집 책으로 내주세요. 이 드라마 제 인생 드라마가 될 거 같아요”(유튜브 단*) 등 작품의 뛰어난 완성도에 대한 호평은 물론 앞으로의 회차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며 올 봄, 절대 놓쳐선 안될 단 하나의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지난 22일(수)에 1, 2화를 공개한 '사랑이라 말해요'는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