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쇼킹받는 차트' 랄랄, 배성재X이승국 킹 받게 하는 '메소드 연기'→ 죄수와 사랑에 빠져 탈옥 도운 교도관 사연 '공개'
'쇼킹받는 차트' 랄랄, 배성재X이승국 킹 받게 하는 '메소드 연기'→ 죄수와 사랑에 빠져 탈옥 도운 교도관 사연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쇼킹받는 차트’ 랄랄이 메소드 연기를 펼친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가 사랑한 범인’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악마 같은 범죄자와 사랑에 빠진 죄로 결국 파국을 맞은 이들의 사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차트 8위에는 ‘사랑의 수갑을 채워줘요’가 오른다. 2019년 영국의 한 감옥에서 마이클이라는 남성이 석방을 단 1년 남겨두고 탈옥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마이클의 신출귀몰한 탈옥의 배후에는 에리카 훠팅엄이라는 여성이 있었다. 마이클과 사랑에 빠진 에리카가 탈옥의 조력자가 되어줬다는 것.

사연을 전하던 스토리텔러 랄랄은 탈옥에 성공한 후 마이클과 에리카 커플이 나눈 오글거리는 대화를 재연한다. 배성재는 진저리를 치며 “재연 때문에 싫은 건지, 이 두 인물이 싫은 건지 모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승국 역시 “이렇게 킹 받게 하면 잡혀가야 한다”라며 고통에 몸부림친다.

그런가 하면 죄수 마이클의 탈옥을 도운 에리카의 직업이 교도관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스튜디오에는 적막만 맴돈다. 에리카는 자신이 관리하던 교도소에 수감 중이던 범죄자와 사랑에 빠졌던 것. 결국 에리카는 금지된 사랑을 한 죄로 체포되기에 이르렀다.

교도관과 죄수 사이에 벌어진 금지된 사랑의 결말은 3월 8일 수요일 저녁 8시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