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이수지, '맛있는 녀석들' 게스트로 출격··· 뚱3과 환상의 호흡 뽐내
이수지, '맛있는 녀석들' 게스트로 출격··· 뚱3과 환상의 호흡 뽐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맛있는 녀석들'에 게스트로 출격, 뚱3과 환상의 호흡을 뽐낸다. 

오는 10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20회에서는 '많이 떠 특집'을 진행하는 뚱3(유민상, 김민경,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뚱3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게스트 이수지의 등장을 격하게 반겼다. 무려 6년 만의 출연이기 때문. 이에 김민경이 "그때 이수지가 결혼하기 전이었다. 유민상과 썸을 탈 때였다"라고 회상했고, 이수지가 유민상에게 "이렇게 다시 만날 줄 몰랐지? 전 남편?"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다. 

이후 첫 번째 메뉴가 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들은 죽을 향한 각자의 기호를 밝혀 흥미를 높였다. 그중 홍윤화가 "난 잘 체하지 않고 아프지도 않다. 여리여리한 날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 가끔씩 죽을 먹는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이수지가 "상황극 하고 싶을 때?"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 외에도 이수지는 가위바위보를 계속 비기는 유민상, 김민경에게 "둘이 천생연분이야?"라고 공격했다가 김민경이 "집에 가고 싶어?"라고 반격하자 곧바로 꼬리를 내려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420회는 오는 10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