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TO1표 'Hug', 아홉 악동의 스윗+청량 매력··· 화이트데이 필수 플레이리스트 등극
TO1표 'Hug', 아홉 악동의 스윗+청량 매력··· 화이트데이 필수 플레이리스트 등극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TO1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같은 비주얼과 달콤한 목소리를 선물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Hug’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O1은 청량함이 느껴지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TO1만의 키치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무대에 등장했다. 소년미를 장착한 TO1은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무대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TO1은 동방신기의 원곡인 ‘Hug’를 TO1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그동안 폭발적인 악동 에너지를 보여준 바 있는 TO1은 사랑을 속삭이는 순수한 소년들로 변신,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물들였다. 특히 다채로운 대형 이동과 퍼포먼스가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였다.

TO1의 새 디지털 싱글 ‘Hug’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TVXQ!)의 데뷔 싱글 ‘Hug’의 타이틀곡으로, TO1은 오는 4월 1일 데뷔 3주년을 1개월여 앞두고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로 이 곡을 선보였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쳐]

Tag
#TO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