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울랄라세션, 오늘(13일) 신곡 'ON MY WAY' 공개··· 공감 유발 응원송으로 리스너 '자극'
울랄라세션, 오늘(13일) 신곡 'ON MY WAY' 공개··· 공감 유발 응원송으로 리스너 '자극'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AA 제공
사진 = AAA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울랄라세션(ULALA SESSION)이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응원을 전한다.

울랄라세션은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U.L.S Project의 세 번째 앨범 Session.3 [S] 타이틀곡 'ON MY WAY (온 마이 웨이)'를 발표한다.

'ON MY WAY'는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울랄라세션 멤버들의 이야기이자 목표를 향해 묵묵히 달려 나가는 모두에게 공감이 될 만한 가사를 담았다. '너의 이야기를 보여줘'라는 슬로건이 묵직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 = AAA 제공
사진 = AAA 제공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흑백톤의 절제된 영상미로 구성된다. 울랄라세션의 이야기를 덤덤하게 풀어내듯 묘사된 액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연극 무대의 진실된 독백 같은 영상을 연출했다.

U.L.S Project는 울랄라세션의 새로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을 보여주기 위해 지난해 정식으로 론칭한 프로젝트다. 앞서 'I AM FINE (아이 엠 파인)'과 '오마주(Hommage)'가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이번 'ON MY WAY'가 더욱 기대된다.

울랄라세션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 MY WAY'의 스페셜 라이브 버전과 퍼포먼스 버전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적극적인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14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도 출연한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신곡 'ON MY WAY'는 오늘(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AA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