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홍기, 김연자 원곡 '아모르 파티' 리메이크 음원 발표! 독보적 음색+폭발적 가창력 예고
이홍기, 김연자 원곡 '아모르 파티' 리메이크 음원 발표! 독보적 음색+폭발적 가창력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김연자의 대표곡을 재해석한다.

이홍기는 오는 22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아모르 파티'를 발표한다.

'아모르 파티'는 지난 2013년 발매된 김연자의 정규앨범 '아모르 파티'의 동명의 타이틀곡이다. '아모르 파티'는 운명의 사랑을 뜻하는 라틴어로, 한 번 사는 인생에서 사랑으로 인해 받은 상처는 중요하지 않고 또 다른 사랑이 나타날 때까지 잘 이겨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홍기는 이번에도 파워풀하고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또 다른 매력의 '아모르 파티'를 완성할 예정이다.

앞서 이홍기는 연말 시상식에서 김연자와 후배 가수들이 다 함께 꾸민 '아모르 파티' 무대에서 노래의 한 소절을 부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이홍기가 가창한 '아모르 파티'를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방구석 캐스팅'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컬을 지닌 가창자와 그에 걸맞은 명품 곡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한동근의 '사랑인걸',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테이의 'Monologue', KCM의 '사랑아', 민서의 '하루만큼', 김연지의 '가슴으로 운다', 양다일의 '사랑해도 될까요', 허각의 'Endless', DK의 '심(心)', 노을의 '다시 와주라', 포맨의 '나비무덤' 등 다양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이홍기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아모르 파티'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