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X이성경, 눈빛으로 사랑을 전하다! '화이트데이' 기념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X이성경, 눈빛으로 사랑을 전하다! '화이트데이' 기념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김영광과 이성경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김영광과 이성경의 사탕만큼 달달한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인 것처럼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특급 케미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주 수요일(15일) 공개되는 7, 8화에서는 “이래서 작은누나가 형님 좋아하나?” 하는 지구(장성범)와 “너는 언제부터 심우주를 좋아한 거야?” 묻는 선우(전석호), “드디어 연애 하나 봐” 혜성(김예원)의 대사까지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가 본격화 될 것을 예고하는 만큼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는 두 사람의 현실 케미가 작품 속에서 어떻게 담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매회 과몰입을 부르는 전개로 “자극적인 드라마들만 쏟아져 나오는 요즘 이런 잔잔하고 섬세한 드라마 넘 귀함ㅠㅠ”, “너무나 오랜만에 고퀄의 로맨스 멜로 드라마를 만났어요” 등의 ‘사랑말’앓이를 하는 구독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두 사람의 운명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사랑이라 말해요'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마다 2편씩 총 1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