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피크타임', 연습 영상→ 화이트데이 메시지까지··· 비하인드 콘텐츠 '공개'
'피크타임', 연습 영상→ 화이트데이 메시지까지··· 비하인드 콘텐츠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피크타임' 제공
사진 = JTBC '피크타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피크타임'이 시청자들과 다채롭게 소통하고 있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5화에서 연합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피크타임'은 방송 후 무대 풀 버전과 멤버별 직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주에는 유닛별 무빙 라이브와 팀별 1라운드 연습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무대 위에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피크타임' 참가팀들이 무빙 라이브와 연습 영상에는 반전 매력도 함께 담아냈다. 참가팀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개성 있는 케미스트리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공식 비하인드 콘텐츠로는 '셀프 투표 독려 영상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피크타임' 참가팀들의 새로운 매력이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이밖에도 '피크타임'은 전날(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팀별 친필 메시지를 깜짝 공개했다. 멤버들의 진심을 가득 담은 감사 인사가 팬들에게 로맨틱한 선물로 다가갔다.

매주 수요일 본방송 외에도 매일 다채로운 콘텐츠가 쏟아지면서 '피크타임'의 인기와 화제성도 나날이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고 있으며, 틱톡을 통해 전 세계로 동시 중계된다. 넷플릭스, 일본 티비아사히, 아베마, 라쿠텐 비키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도 공개 중이다.

[사진 = JTBC '피크타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