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맛있는 녀석들' 김태우, 데니안 분노 유발 에피소드 "너 때문에 우리 엄마가 울어"
'맛있는 녀석들' 김태우, 데니안 분노 유발 에피소드 "너 때문에 우리 엄마가 울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태우가 그룹 god 활동 시절 데니안의 분노를 유발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24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22회에서는 '전래동화 특집'으로 우렁 쌈밥과 꿩 샤부샤부를 먹는 뚱3(유민상, 김민경,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게스트로 등장한 김태우는 멤버들에게 놀림을 당하는 유민상을 보고 "god 활동 시절 데니안 형이랑 같은 방을 썼는데 놀리면 피드백이 재밌어서 계속하게 됐다. 그러다 보니 어느 날 형이 안 씻고 속 좁고 구두쇠에 잘 삐지는 사람이 되어있더라"고 회상했다. 

그는 이어 "하루는 토크쇼에서 또 놀렸는데 형이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우리 엄마가 너 때문에 밤마다 운다'고 했다. 그때부터 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이에 유민상이 자신을 놀리는 멤버들에게 "너 때문에 우리 엄마가 울어"라고 데니안의 멘트를 그대로 따라 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이후 우렁 쌈밥과 함께 나오는 콩비지에 감격한 김태우는 자신의 히트곡에 비지 가사를 넣은 '비지송'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유민상에게 이상형에 대해 묻던 김민경은 "뿌잉뿌잉 햄스터 같은 스타일? 조만간 박보영을 만나기로 했는데 같이 밥 먹으러 가자"고 권유했고, 유민상은 "나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박보영 팬들에게) 죽을지도 모른다"고 한탄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한편 '맛있는 녀석들' 422회는 오늘(24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