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여자)아이들, '엠넷 프라임 쇼'에서 'Nxde'→싸이와 콜라보 무대까지 '섹시+화끈'
(여자)아이들, '엠넷 프라임 쇼'에서 'Nxde'→싸이와 콜라보 무대까지 '섹시+화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진솔한 이야기를 펼쳐놓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Mnet 'Mnet PRIME SHOW'(엠넷 프라임 쇼)에서 (여자)아이들이 프라임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은 채 등장한 (여자)아이들은 ‘Nxde’(누드) 무대를 선보인 후 “저희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저희 다섯 명이 어떤 사람들인지 조금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긴 공백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미연은 “한국에 계신 팬분들한테 저희의 빈자리가 느껴질 수있잖아요. ’어떻게 하면 그 빈자리를 채울 수 있을까?‘라고 생각해서 많이 비춰지려고 노력했던 거 같아요”, 우기는”긴 공백기에 부담감이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리더 소연은 “‘다시 잘 되기 어려울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최대한의 좋은 곡을 써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슈화는 “보컬, 운동, 춤 열심히 노력했었어요. 연습생처럼 다시 하나하나씩 배우고 더 성장할 수 있게연습했어요”라며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후 (여자)아이들은 ”우리는 빌런이자 히로인이다“라는 멘트를 남긴 후 강렬한 ‘VILLAIN DIES’ 무대를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여자)아이들은 싸이와 함께 ‘That That’ 콜라보 무대와 앵콜곡으로는 ‘My Bag’을 선보이며 마무리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023년에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