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컴백' 케플러, 강렬한 중독성 타이틀곡 'Giddy' 일부 음원 공개··· 업그레이드된 러블리 에너지
컴백' 케플러, 강렬한 중독성 타이틀곡 'Giddy' 일부 음원 공개··· 업그레이드된 러블리 에너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0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러블리 에너지와 강렬한 중독성을 담은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컴백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Giddy'를 시작으로 'LVLY (러블리)', 'Back to the City (백 투 더 시티)', 'Why (와이)', 'Happy Ending (해피 엔딩)'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Giddy'는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투를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세련된 멜로디로 그려냈다. 한 번만 들어도 귓속을 맴도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에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케플러는 앞서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인 '케냥이'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케플러가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케플러는 타이틀곡 외에도 사랑에 빠진 남녀의 미묘한 감정을 그린 'LVLY', 모든 사람이 하나쯤 마음속에 품고 있는 기억을 'City'라는 공간에 비유해 표현한 'Back to the City', 사랑에 대한 호기심 가득하고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Why',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는 길이 늘 해피 엔딩은 아니더라도 항상 그의 곁에 머물겠다는 소녀의 진심 어린 사랑과 희망을 담은 'Happy Ending'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일부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케플러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