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케플러, 새 미니 'LOVESTRUCK!' 트레일러 영상 공개··· '빈티지+러블리'
케플러, 새 미니 'LOVESTRUCK!' 트레일러 영상 공개··· '빈티지+러블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0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6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의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영상은 따듯한 색감과 흑백을 넘나드며 빈티지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케플러는 니트와 바시티 재킷 등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친근하면서도 해사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섬세한 눈빛 연기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I ___ YOU'라는 문구를 주제로 영상에는 케플러가 'LOVESTRUCK!'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 아홉 개의 키워드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FIND', 'MEET', 'THINK', 'SEE', 'LIKE', 'HEAR', 'WANT', 'NEED', 'AM' 등 키워드는 사랑에 빠지는 9단계를 표현한 것으로, 케플러가 이를 통해 또 어떤 이야기로 팬들과 만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케플러는 지난 5일 'LOVESTRUCK CLUB' 음성 사서함에 새로운 메시지를 등록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음성 사서함으로 연결된 모든 사람들은 예서와 히카루, 채현의 안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개될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LOVESTRUCK!'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투를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까지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그렸다. 타이틀곡 'Giddy (기디)'는 한 번만 들어도 귓속을 맴도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에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10일 타이틀곡 'Giddy'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한다.

[영상=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