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G)맘대로 아이들' (여자)아이들, 친근+엉뚱 매력 '슈화의 속 시원한 고민 타파 시간'
'(G)맘대로 아이들' (여자)아이들, 친근+엉뚱 매력 '슈화의 속 시원한 고민 타파 시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0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무엇이든 물어보슈화' 시간을 통해 고민을 타파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 자체 콘텐츠 '(G)맘대로 아이들'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평화로운 세미나 이튿날의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파라핀을 하며 휴식을 취했다. 슈화는 손으로 하트를 만든 후 파라핀으로 예술품을 만들어 멤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이후 슈화는 멤버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슈화'라는 코너를 준비했다. 소연은 "다음 앨범 준비, 어떻게 해야 될까요?"라고 묻자 슈화는 책을 이용해 "다른 것들을 포기해야만 할 지도"라는 의미심장한 대답을 전했다. 우기는 "몇 살 때 제일 행복할까? 어떻게 하면 제일 행복할 수 있을까?"라고 질문하자 슈화는 "우직한 끈기는 마침내 보상받을 것이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미연은 "매일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들어"라고 하소연하자 슈화가 자신만의 모닝콜을 만들어줘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팬심을 녹였다. 이어 멤버들은 단체 모닝콜 제작을 하며 팬들을 위한 '네버버 모닝콜'까지 만들어 팬 사랑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타로에 꽂힌 슈화는 멤버들에게 타로를 이용해 운세를 봐주기 시작했다. 연애운에 대해 궁금한 멤버들은 슈화에게 타로 운세를 청하자 슈화는 마음대로 카드 풀이하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자체 콘텐츠 '(G)맘대로 아이들'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6시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