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템페스트, '폭풍전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폭풍 매력 예고'
템페스트, '폭풍전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폭풍 매력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06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사진·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 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4일, 5일, 6일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폭풍전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 네 가지 매력의 비주얼로 눈길을 모았다. 

먼저 4일에는 형섭과 혁의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형섭은 차갑고 시크한 이미지와 몽환적인 무드를 오가며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혁 또한 무표정한 얼굴부터 해사하고 밝은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일에는 루, 한빈, 태래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루는 매력적인 은발 헤어로 신비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댄디한 남친룩부터 뱀파이어 느낌의 콘셉추얼한 모습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빈은 헤어 끝부분 포인트 염색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발산했다. 앞머리를 내린 청초한 비주얼부터 이마를 드러낸 쿨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또 태래는 재기 발랄한 표정 연기와 함께 스쿨룩 등의 착장으로 자유분방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며 팀 내 막내미를 각인시켰다.

6일 공개된 은찬, 화랑의 포토를 마지막으로 템페스트 전원의 개인컷이 모두 공개를 마쳤다. 은찬은 우월한 비율과 훤칠한 미모로 정석 미남의 존재감을 빛냈다. 화랑은 날렵한 턱선과 강렬한 눈빛이 살아있는 비주얼로 본인만의 샤프한 매력을 더욱 배가했다.

한편, 5개월 만의 신보 '폭풍전야'는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으로, 소용돌이치는 청춘의 에너지는 물론 템페스트의 자신감과 열정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