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카드, 신곡 'Without You' MV 티저 공개··· '청량+에너제틱'
카드, 신곡 'Without You' MV 티저 공개··· '청량+에너제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0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DSP미디어 제공, 비하인드DB
영상=DSP미디어 제공, 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혼성 그룹 카드(KARD, 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9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Without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카드가 등장, 신곡 'Without You'에 맞춰 에너제틱한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네 멤버는 꽃과 나무, 바위가 얽힌 신비로운 배경 속에 한층 치명적인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Without You'는 트로피컬의 청량한 라틴 사운드가 슬랩 베이스 EDM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번 들으면 귓가에 멤도는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으로, 카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려한 보컬이 특징이다.

카드의 컴백은 지난 2022년 6월 발매된 미니 5집 'Re:'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리드미컬한 뭄바톤 장르로 대변되는 카드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이번에도 '믿고 보는 신용KARD'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카드의 신곡 'Without You'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영상=DSP미디어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