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아이브, 타이틀곡 'I AM' MV 티저 영상 공개··· "넌 그냥 믿으면 돼"
아이브, 타이틀곡 'I AM' MV 티저 영상 공개··· "넌 그냥 믿으면 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09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의 타이틀곡 'I AM(아이 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더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하는 아이브를 표현하듯 비행기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각자만의 방식으로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그려냄과 동시에 시크함을 강조하는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아이브의 비주얼을 드러냈다. 

특히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함께 "넌 그냥 믿으면 돼"라는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I AM'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으로, 어제와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스타일리시한 곡이다. 여기에 아이브의 폭발적인 보컬이 더해져 더 강력해진 아이브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브는 지난달 27일 공개한 선공개곡 'Kitsch(키치)'로 공개와 동시에 각종 주요 차트를 석권했고,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거머쥐며 네 번째 신드롬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선공개곡으로 쾌조의 출발을 알린 아이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