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장성규, 싱어송라이터 LAS와 포복절도 '봄노래' 챌린지 참여··· '신선한 조합'
장성규, 싱어송라이터 LAS와 포복절도 '봄노래' 챌린지 참여··· '신선한 조합'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AS 인스타그램 제공
사진=LAS 인스타그램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싱어송라이터 LAS(라스)와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LAS 공식 SNS를 통해 장성규가 참여한 '봄노래 (feat. 미연 ((여자)아이들))'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세 사람은 나란히 앉아 (여자)아이들 미연의 내레이션에 맞춰 '봄노래' 챌린지를 시작했다. 

따뜻한 느낌의 곡과 어울리는 발랄한 동작을 함께 선보인 세 사람은 자연스럽게 가위바위보 퍼포먼스에 돌입했다. 가위바위보에 진 장성규는 양옆에 앉은 AVIN(아빈)과 SLAY(슬레이)에게 귀여운 응징을 당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장성규는 LAS와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함께 '봄노래' 챌린지를 진행,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장성규는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출연 중이며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TV CHOSUN '더퀸즈' 등에서 활약을 펼쳤다. 오는 5월에는 KBS 1TV '장바구니 집사들' 첫 방송을 시작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LAS 인스타그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