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김우빈·송승헌 '택배기사' 티저 영상 공개··· 인류 희망으로 변신
김우빈·송승헌 '택배기사' 티저 영상 공개··· 인류 희망으로 변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12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영상=넷플릭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 '택배기사'가 11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택배기사'만의 거대한 세계관으로 초대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김우빈)'과 난민 '사월(강유석)'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5-8이 직접 '택배기사'에 대해 설명하며 시작된다. 산소와 생필품을 노리는 헌터들의 공격에서 택배 트럭을 지켜내기 위해 목숨을 거는 택배기사는 누구보다 강해야 한다. 익숙했던 서울 시내는 무너지고 모래로 뒤덮였다. 

누구에게나 공평했던 산소가 손등의 QR코드로 각자의 신분을 인식하여 배달되는 상황이 낯설고도 아이러니하게 다가온다. 모래 폭풍이 몰아치는 밖의 세상과는 반대로 최첨단 시설이 구비된 장소도 엿볼 수 있어 '택배기사'의 방대한 세계관에 호기심을 더한다. 

조의석 감독은 "설정이 굉장히 독특했다. 흔히 아는 택배기사가 아닌 헌터의 공격을 뚫고 산소와 생필품을 나르는, 살아남은 인류에 가장 도움이 되는 설정이 매력적이었다"며 연출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혀 폐허가 된 세상 속에서 사람들이 꿈꾸고 선망받는 택배기사라는 존재에 궁금증을 더했다.

황폐해진 한반도를 바탕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에서 인류 생존의 희망인 택배기사의 활약을 담을 '택배기사'는 오는 5월 12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