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엠카' 박지훈, 6개월 만 컴백 'Blank Effect' 음악 방송 최초 공개
'엠카' 박지훈, 6개월 만 컴백 'Blank Effect' 음악 방송 최초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4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사진=Mnet'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박지훈이 6개월 만의 컴백을 화려하게 알렸다.

박지훈은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타이틀곡 ‘Blank Effect (무표정)(블랭크 이펙트)’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박지훈은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상처 메이크업과 레드 앤 블랙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박지훈은 본업 천재의 면모를 확실하게 증명하면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박지훈은 컴백 무대를 통해 한층 짙고 시니컬해진 보컬과 랩 파트, 부드러움과 동시에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는 웨이브 안무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박지훈은 깊어진 눈빛과 제스처 등을 더해 몰입도를 높였다.

박지훈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Blank or Black’은 가장 복잡한 미로, 가장 어려운 수수께끼처럼 한 번 발을 들이면 헤어 나오기 어려운 박지훈의 깊은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lank Effect (무표정)’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폭발적이고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퓨처 힙합 장르의 곡이다. 

박지훈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태국 1위는 물론,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2위, 필리핀 3위, 홍콩 4위 등을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net'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