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2:59 (월)
천우희X김동욱 '이로운 사기', 1차 티저 영상 공개··· 공조 또는 대립 "복수는 정의"
천우희X김동욱 '이로운 사기', 1차 티저 영상 공개··· 공조 또는 대립 "복수는 정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2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는 5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무죄 판결을 받고 출소하게 된 천우희(이로움)와 그녀의 변호인이 된 김동욱(한무영)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미칠 듯한 텐션을 보여주는 천우희와 김동욱의 호흡에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사기꾼 이로움 역에는 천우희가, 변호사 한무영 역은 김동욱이 연기한다.

1차 티저 영상은 극 중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천우희와 김동욱의 미묘한 텐션으로 시작된다. 활활 불타올라 재가 되어가는 방갈로, 금고 15년 형을 선고받는 천우희의 모습이 연이어 펼쳐지면서 그녀가 이 화재사건의 용의자임을 짐작게 한다.

세월이 흘러 가혹하리 만치 길던 15년 형이 무죄 선고로 뒤집히고 변호사 김동욱은 천우희를 의뢰인으로 만난다. 어떻게 15년 형이 무죄가 된 것일지, 천우희가 김동욱의 의뢰인이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들게 한다.

이후 천우희와 김동욱 사이에는 묘한 긴장과 의심의 불씨가 피어올라 두 사람의 관계를 주목하게 한다. 천우희가 말한 병이라는 단어의 의미와 그녀에게 과도하게 이입하는 김동욱의 사정 등 복잡다단한 감정이 두 사람을 에워싼다.

또 '과공감 변호사, 수상한 의뢰인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함께 본 정체를 숨기고 곳곳에서 활개를 펼치는 천우희의 은밀한 행보가 이어진다. "복수는 언제나 정의야"라며 툭 내던진 말속에는 서릿발처럼 차가운 공기가 스친다. "그래서 사람을 죽일 거예요?"라며 되묻는 김동욱에게 천우희는 "살아있잖아, 아직"이라고 대답하고 일말의 망설임 따위 없는 태연자약한 표정을 짓는다. 둘 사이에 폭풍 전야와 같은 적막감이 느껴지는 상황. 과연 그녀의 복수의 대상이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이로운 사기'는 천우희와 김동욱의 미묘한 긴장으로 점철된 1차 티저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홀리고 있다. 공감이라는 감정의 양극단에 선 두 사람이 과연 공조를 이룰지, 대립을 택할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5월 29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영상=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