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편스토랑’ 아이브 이서, 귀요미 메뉴 평가단··· 최초 버거X샐러드 세트메뉴 출시
‘편스토랑’ 아이브 이서, 귀요미 메뉴 평가단··· 최초 버거X샐러드 세트메뉴 출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KBS'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최초 버거X샐러드 세트 메뉴가 출시된다.

4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치즈’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레시피 여왕 박솔미, 원조 요섹남 박수홍, 찬또셰프 이찬원, 13남매 장녀 남보라 중 과연 누가, 어떤 ‘치즈’ 메뉴로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주목된다. 특히 이번 대결에서는 ‘편스토랑’ 최초로 햄버거와 샐러드가 출시될 전망이라 더욱 기대된다.

먼저 박솔미는 특제 간장대파소스로 맛을 낸 간파닭버거X샐러드를 최종메뉴로 선보인다. 박솔미의 메뉴는 “밸런스가 좋은 맛”, “세계적인 셰프가 와서 만든 버거와도 견줄 만한 맛”이라는 극찬을 이끈다. 이어 박수홍은 시치치버거X샐러드를 최종메뉴로 내놓는다. 시금치, 치즈, 치킨을 특제 소스로 조화롭게 만든 박수홍의 메뉴는 “호불호 없는 맛”, “임팩트 센 메뉴” 등 호평을 받는다.

사진=KBS'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KBS'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이찬원은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X샐러드를 최종메뉴로 선보인다. 홍성흔X최준석 대식가 형님들도 반한 이찬원의 메뉴는 이름처럼 세 가지 치즈를 활용해 이국적이면서도 매콤하고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 “동서양이 어우러진 맛”, “생각도 못한 조합” 등 평가를 받는다. 편셰프 첫 도전인 남보라는 콜라로 졸인 목살을 활용한 콜치즈버거X샐러드를 내놓는다. “단짠단짠이 완벽하다”는 극찬을 이끌며 13남매 장녀의 요리 저력을 입증한다.

박솔미, 박수홍, 이찬원, 남보라의 치열한 경쟁만큼 주목해야 할 것은 메뉴 평가단의 활약이다. 먼저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 아이브의 막내 이서는 러블리하고 귀여운 먹방과 맛표현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표정을 숨길 수 없는 솔직 그 자체인 이서의 먹방에 모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 즉석에서 붐의 요청에 따라 “같이 먹을래?”를 외치며 귀요미 버거 CF까지 도전한다. 반면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는 평소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버거 먹방으로 짐승 셰프에 등극한다.

뜨거운 극찬이 쏟아진 가운데 과연 ‘편스토랑’ 최초로 버거X세트 메뉴 출시 영광을 차지할 편셰프는 누가 될까. 4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번 ‘편스토랑’ 우승 메뉴는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샐러드와 버거 2가지로 출시된다.

[사진=KBS'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