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EPEX(이펙스), 엠카운트다운 '여우가 시집가는 날' 음방 최초 공개··· '뜨거운 반응!'
EPEX(이펙스), 엠카운트다운 '여우가 시집가는 날' 음방 최초 공개··· '뜨거운 반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성공적인 컴백 활동의 문을 열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가 지난 26일 발매한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하루 만에 5만 장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한터차트 일간 1위를 기록했다.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첫 이별을 겪는 소년들의 성장통을 다룬 앨범이다.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은 에너지 넘치는 챈팅이 돋보이는 곡으로, 첫 이별을 여우비의 전설에 빗대어 표현한 서정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노랫말이 이펙스의 8인 8색 청량한 보이스로 펼쳐진다. 포인트 안무 ‘눈물멈’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펙스는 컴백 당일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 무대를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대만 방송국 TVBS에서도 이펙스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컴백을 집중 보도했다. 이에 이펙스는 “편지와 SNS 댓글로 저희를 찾아주시는 해외 팬분들이 많아지는 걸 보면서 인기를 실감하게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펙스는 오늘(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우가 시집가는 날’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펙스의 독보적인 에너지에 상승세도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이펙스의 첫 컴백 무대가 펼쳐질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7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