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여자)아이들 소연, 퀸카가 되기 위한 강렬한 변신··· 'Allergy' 음원 일부 공개
(여자)아이들 소연, 퀸카가 되기 위한 강렬한 변신··· 'Allergy' 음원 일부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5.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4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Allergy' 음원 일부가 담긴 'Spoiler Alert : 소연'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기력하고 따분하게 시간을 보내는 소연의 모습이 담겼다. 다 식어버린 피자를 한 입 베어물며 무료함을 달래던 소연은 이내 싫증이 난 듯 공허한 표정으로 천장을 바라본다.

소연은 노트북을 켜고 'How to be a QUEEN'(퀸카 되는 방법)이라고 적힌 강의 페이지의 내용을 정독한다. 새로운 해방구를 찾은 듯 잠시 고민하던 소연은 망설임 끝에 '수강 신청' 버튼을 누르고, 단조로운 일상에 색채를 덧입힐 새로운 사건이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앞서 미니 6집 'I feel'(아이 필) 수록곡으로 소개된 'Allergy'의 음원 일부가 영상과 함께 공개되어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또한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