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4 17:04 (토)
경서, 선공개곡 '봄이야' 성공적···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ONGOING' 발매 확정
경서, 선공개곡 '봄이야' 성공적···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ONGOING' 발매 확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0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서 SNS
사진=경서 SNS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경서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경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GOING (온고잉)’을 발매한다.

오늘(5일) 오전 11시 경서의 공식 SNS에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앨범명, 앨범 형태, 발매일시가 베일을 벗었다. 이미지 속 상큼한 오렌지 컬러를 배경으로 바닥에 무언가를 적고 있는 듯한 경서의 제스처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ONGOING’은 경서가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준비한 미니앨범이다. 지난달 30일 포근한 계절 분위기를 담은 선공개 싱글 ‘봄이야’를 발매하며 첫 미니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경서가 이번 미니앨범을 어떤 음악으로 다채롭게 구성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지난 2020년 데뷔한 경서는 ‘밤하늘의 별을(2020)’, ‘나의 X에게’, ‘고백연습’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신흥 음원 강자’로 입지를 굳혔다. 최근에는 첫 전국투어 ‘너와 나의 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각종 OST와 프로젝트 음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감미로운 보컬과 서정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경서의 한층 짙어진 음악색을 이번 ‘ONGOING’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경서의 첫 번째 미니앨범 ‘ONGOING’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경서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