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52 (토)
에스파, 'Spicy' MV 티저 공개··· '더 핫해진 에스파표 하이틴이 온다'
에스파, 'Spicy' MV 티저 공개··· '더 핫해진 에스파표 하이틴이 온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5.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가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ORLD(마이 월드)'의 타이틀 곡 'Spicy(스파이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Spic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발랄하고 영(young)한 신곡 분위기와 에스파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겨있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그간 들려줬던 강렬한 음악과는 또다른 새로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이틴 영화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시한 매력의 영상미와 더불어, KWANGYA(광야)에서 REAL WORLD(리얼월드)로 돌아온 에스파에게 일어나는 '이상현상'이라는 세계관 스토리가 더해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에스파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ORLD'는 오는 5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