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홍사빈X송중기 영화 '화란',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포스터 공개
홍사빈X송중기 영화 '화란',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포스터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화란' 제공
사진=영화 '화란'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이 연기파 신예 홍사빈과 믿고 보는 배우 송중기의 모습을 담은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신세계>, <무뢰한>, <아수라>, <헌트> 등을 통해 강렬한 재미를 담보하는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여온 사나이픽처스의 신작으로 올해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된 <화란>이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암담한 현실에서 기댈 곳 없는 18살 소년 ‘연규’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살아온 ‘치건’, 두 남자의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연규’ 역을 통해 첫 스크린 주연 신고식을 치르는 홍사빈은 호평 받은 단편 영화 <휴가>, <폭염>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신예로, <화란>을 통해 위태로운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자신과 비슷한 ‘연규’에게 연민을 느끼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연기한 송중기는 무표정한 표정과 짐작하기 어려운 눈빛 등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옥 같은 세상에 놓인 두 남자의 모습을 담은 <화란>의 해외 포스터는 홍사빈, 송중기 두 배우의 존재감이 깊은 인상을 남기는 가운데, 영화에서 펼쳐질 그들의 관계와 이야기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은 희망 없는 세상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탄탄한 드라마와 밀도 높은 연출로 그려낸 깊고 강렬한 느와르 드라마로 올해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화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