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여자)아이들, '엠카운트다운'에서 '퀸카 (Queencard)' 첫 무대··· 화려한 컴백
(여자)아이들, '엠카운트다운'에서 '퀸카 (Queencard)' 첫 무대··· 화려한 컴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화려하게 컴백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은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와 선공개 수록곡 'Allergy'(알러지)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퀸카 (Queencard)'는 저희 (여자)아이들만의 자신감을 잘 나타내는 곡입니다"라고 신곡 소개를 해 더욱 다채롭고 당당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했다.

'Allergy'(알러지) 무대에서 (여자)아이들은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으로 변신, 저마다의 캐릭터를 드러내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를 만들었다. 이어진 '퀸카 (Queencard)' 무대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 핑크 컬러로 무장, 파티 속 '퀸카'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여자)아이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앞서 (여자)아이들의 신보 'I feel'(아이 필)은 선주문 1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발매 첫날인 15일 판매고 68만 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홍콩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직후 나란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2위에 랭크되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퀸카 (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