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시크릿넘버, '독사 (DOXA)' 두 번째 MV 티저 공개··· '과감+치명 카리스마'
시크릿넘버, '독사 (DOXA)' 두 번째 MV 티저 공개··· '과감+치명 카리스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5.2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가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독사 (DOXA)' 타이틀곡 '독사 (DOX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시크릿넘버는 꽃에 불을 지피거나 사탕을 짓밟는 과감한 제스처를 선보였다. 치명적인 미소를 보이다가도 이내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을 드리우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여섯 멤버의 매혹적인 표정 연기와 아우라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어진 두 번째 티저를 통해 '독사 (DOXA)'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역동적인 사운드에 시크릿넘버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한 소절만으로 강한 중독성을 안겼다. 이와 함께 선을 살리면서도 강렬한 파워를 실은 군무가 다채롭게 펼쳐져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카리스마 넘치는 올 블랙 착장부터 힙한 스트릿 룩까지 시크릿넘버 고유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도 '독사 (DOXA' 뮤직비디오 본편과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싱글 6집의 동명의 타이틀곡 '독사 (DOXA)'는 끝없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시크릿넘버의 임팩트 있는 콘셉트 변신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싱글 6집 '독사 (DOXA)'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독사 (DOXA)'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