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맛있는 녀석들' 데프콘VS김해준, 뒤끝 있는 대화 "연락처 안 알려준다… 섭섭"
'맛있는 녀석들' 데프콘VS김해준, 뒤끝 있는 대화 "연락처 안 알려준다… 섭섭"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데프콘과 김해준이 서로의 연락처를 놓고 뒤끝 있는 대화로 폭소를 안긴다.  

16일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배부르마불 세계여행 특집으로 프랑스 음식과 남아공 음식 먹방이 그려진다. 

남아공 음식집에서 램파이와 새우를 맛보던 데프콘은 “해준이 대단하더라. 지난주에도 녹화 끝나고 바로 가버리더라. 전화번호 안 알려주고”라며 서운함을 보였다. 이에 이수지는 “아직도 안 알려줬다고?”라며 확인 질문을 했고 데프콘은 “알려줄 생각을 안 하더라고. 나는 포기했어. 브루노마스가 와야 알려주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라”고 답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지난 방송에서 데프콘은 휴대전화가 2개로 상대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해 멤버들의 원성을 샀었다. 그런 와중에 다른 멤버들은 데프콘에게 연락처를 물어본 반면 김해준 혼자 물어보지 않아 데프콘이 섭섭해하던 찰나였다. 

다음 촬영에서도 김해준이 연락처를 공유하지 않자 데프콘은 뒤끝 있는 대화를 이어갔고 김해준은 “내가 중간중간 물어봤다. 아직은 아니라고 하더라”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나 옆에 있던 유민상이 “아니라고 해도 끝까지 ‘형님 왜그러세요’라고 했어야지”라며 데프콘을 거들었다.  

데프콘은 “나는 그려러니 한다. 그런 애들 많이 봤다.”라며 짓궂은 농담으로 김해준을 당황시켰다. 이어 “너 이름이 세준이었나? 해준이었나?”라며 너스레를 떨자 유민상과 이수지는 지누션의 ‘니 전화번호’ 노래를 불러 촬영장을 또 한 번 폭소케 만들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김해준은 데프콘과 멤버들의 놀림이 계속되자 “급한 일 있으면 매니저를 통해 연락해라”라고 재치 있게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데프콘과 김해준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