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MBC 새 예능 '훅 까놓고 말해서', 진선규 캐스팅 위해 의문의 인물 등장?
MBC 새 예능 '훅 까놓고 말해서', 진선규 캐스팅 위해 의문의 인물 등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훅 까놓고 말해서' 제공
사진=MBC '훅 까놓고 말해서'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진선규를 캐스팅하기 위해 ‘훅까말’에 의문의 인물이 등장한다. 

17일(오늘)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이하 ‘훅까말’) 1회에서는 진선규를 영화에 캐스팅하기 위해 익숙한 얼굴이 ‘훅까말’ 실험실을 찾는다. 

두 번째 토크 지원자인 진선규와 훅! 꽂히는 한 마디를 찾아 깊이 있는 대화를 이어가던 ‘훅 박사’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는 또 다른 손님을 마주한다. 이 인물은 본인이 쓴 시나리오를 들고 진선규를 직접 캐스팅하고자 특별히 실험실을 방문한 것. 

범죄와 시나리오, 진선규에 진심인 작가라고 본인을 소개한 그는 이미 범죄 분야에서 저명한 인물. 훅박사 3인방도 낯익은 얼굴에 크게 반가워했다고. 

특히 진선규의 모든 작품은 물론 시상식에서 말한 수상소감 등을 다 외우기까지 하는 남다른 애정도 드러낸다. 진선규를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 작가의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이를 지켜보던 ‘훅 박사’ 3인방은 훅! 끌리는 시나리오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자신들도 캐스팅 당하기 위해 숨겨놓은 연기력을 선보인다고 해 웃음을 안긴다. 이윽고 작가는 이들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이야기하며 진지하게 고민에 나서고 이 모습을 보게 된 윤종신은 “MBC가 시트콤 잘 만들거든요”라는 센스 넘치는 반응을 선보여 현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과연 ‘훅박사’ 3인방은 작가의 마음에 쏙 들며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MBC 새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는 17일(오늘) 저녁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훅 까놓고 말해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