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컴백 ITZY(있지), 새 앨범 'KILL MY DOUBT' 프로모션 스케줄러 오픈··· 타이틀곡 'CAKE'
컴백 ITZY(있지), 새 앨범 'KILL MY DOUBT' 프로모션 스케줄러 오픈··· 타이틀곡 'CAKE'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ITZY(있지)가 다채로운 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프로모션으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에 ITZY 신보 'KILL MY DOUBT' 영상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글로벌 대세 걸그룹' ITZY의 컴백을 알렸다. ITZY는 7월 31일 새 앨범 발매에 앞서 6월 20일 0시 풍성한 콘텐츠가 담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오픈해 기대를 한층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비롯한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팝업 스토어 운영,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개최 일정이 모두 자리해 이목을 끌었다.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7월 3일 'BET ON ME'(벳 온 미) 뮤비를 만나볼 수 있고 24일과 25일에는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뮤비, 퍼포먼스 비디오가 순차 오픈된다. 대망의 타이틀곡 'CAKE' 뮤비 티저 2편과 본편, 퍼포먼스 비디오는 각각 7월 26일, 28일, 31일, 8월 1일 공개된다. 또 신보 콘셉트 포토 및 클립이 7월 10일~13일, 앨범 스포일러가 17일에 베일을 벗고 7월 19일과 26일, 8월 2일 세 번에 걸쳐 선보이는 앨범 다큐멘터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또 ITZY는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신보 발매 당일인 7월 31일에는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마련해 국내외 K팝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무대 장인' 특장점을 살린 영상들은 물론 팬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신곡 ‘CAKE'는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곡으로 'ITZY X 블랙아이드필승' 조합만으로 열렬한 기대를 모은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뜨거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만든 '서머퀸' ITZY가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발산하고 2023년 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진다. 이외에도 'KILL MY DOUBT' 크레디트에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이스란, 당케(danke) 등 유명 작가진이 이름을 수놓으며 명반을 예감케 한다.

한편 새 음반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