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환상적 하모니로 완성한 'Legends Never Die'··· 김필 "몰입감 장난 아냐" 극찬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환상적 하모니로 완성한 'Legends Never Die'··· 김필 "몰입감 장난 아냐" 극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5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웅장한 무대를 완성했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The Last Song' 특집에 출연해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결혼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을 찾은 새 신랑 배두훈을 향한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배두훈은 이번 무대에 대해 "결혼식 끝난 다음날부터 바로 작업을 했다"며 '불후의 명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허니문도 미루고 무대를 준비했다는 배두훈은 "신혼여행은 나중에 가지 않을까 싶다"며 "고향 같은 '불후의 명곡'에 나오게 되어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보였다.

포레스텔라도 "오늘이 '왕중왕전' 티켓 마지막이라고 들었다. 무패신화와 왕중왕전 티켓이 걸려 있는 만큼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 트로피 욕심이 난다"며 전의를 불태웠다.

이날 'The Last Song' 특집의 세 번째 무대에 선 포레스텔라는 Against the Current의 'Legends Never Die'를 포레스텔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완성했다. 멤버들의 각기 다른 보이스가 완벽한 합을 이룬 고품격 하모니가 관객들을 단번에 몰입하게 했다.

네 멤버의 대체불가한 화음이 빛난 무대에 윤하는 "포레스텔라의 무대는 저승사자 같다. 저릿저릿 한 느낌"이란 감상평을 전했고, 김필은 "몰입감이 장난 아니었다. 왜 팬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다. 사운드가 다채롭고 좋다"며 감탄했다.

한편 지난 17일과 18일,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의 첫 번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포레스텔라는 청주, 광주, 창원, 대구, 인천, 강릉, 부산에서 'The Light'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