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4 17:04 (토)
'살림남' 강다니엘, 이상훈 피규어 박물관 가격 얼마? "8억 원가량.." 아내 눈치
'살림남' 강다니엘, 이상훈 피규어 박물관 가격 얼마? "8억 원가량.." 아내 눈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강다니엘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3%를 기록했다.

이날 두 번째 출연인 강다니엘은 신곡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또 댄서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스타워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후 47만 '키덜트' 유튜버이자 개그맨 이상훈이 운영하는 경기도 양주의 피규어 박물관을 찾아갔다. 강다니엘은 이상훈의 피규어 박물관에서 5천여 점의 피규어를 구경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전체 가격을 물었다. 이상훈은 아내를 언급하며 눈치를 보다 8억 원가량 한다고 답했고, 강다니엘은 "믿어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 가운데 강다니엘은 '스타워즈' 덕후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했고, 이상훈은 "세계관을 그것까지 다 아냐', "(덕후력이) 나보다 더 딥하다", "왜 그렇게까지 하냐"며 감탄했다. 또 강다니엘은 자신이 직접 가져온 주문 제작 광선검을 자랑해 이상훈에게 덕후력을 인정받았다. 강다니엘은 "공감대가 통하는 분을 만나니까 스트레스가 다 없어지는 하루였다. 이제 외롭지 않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