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유해진, 김희선과 첫 코믹로맨스 도전··· '달짝지근해: 7510' 8월 15일 개봉 확정
유해진, 김희선과 첫 코믹로맨스 도전··· '달짝지근해: 7510' 8월 15일 개봉 확정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인드마크
㈜마인드마크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코미디 로맨스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이하 '달짝지근해')이 오는 8월 15일, 광복절 연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그간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유해진의 색다른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유해진 첫 코믹로맨스 도전?'이라는 카피와 함께 달짝지근한 눈빛과 코믹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유해진의 모습은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유해진의 여러 인생 캐릭터들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타짜'(06)의 광렬 해진부터 코미디의 연기의 정수를 선보인 '럭키'(16) 속 '럭키 해진'과 '해적: 바다로 간 산적'(14)의 '그냥 헤진' 그리고 지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올빼미'(22)의 '잔인 해진'까지.

화려한 필모그래피는 믿고 보는 흥행 배우다운 활약을 확인케 하는 가운데, 이어 올여름 '달짝지근해'를 통해 한층 '달짝지근해진' 모습으로 스크린에 돌아온 유해진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인생 캐릭터 치호의 탄생을 예고하며 눈길을 끈다.

사진=㈜마인드마크 제공
사진=㈜마인드마크 제공

치호의 수줍은 눈빛과 할말은 다 하고 보는 엉뚱한 성격, 예측불가한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는 웃음을 선사하며 유해진의 첫 코미디 로맨스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달짝지근해'는 '완득이'(11) '증인'(19) 등 밝고 따뜻한 인생 영화를 만들어낸 이한 감독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유해진을 비롯해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까지 믿고 배우들의 신선도 100%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올여름 극장가에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이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여자를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등이 출연했고 '완득이' '증인'의 이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사진=㈜마인드마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