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제로베이스원, 'In Bloom' MV 첫 티저 공개··· 소년들의 첫걸음
제로베이스원, 'In Bloom' MV 첫 티저 공개··· 소년들의 첫걸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DB
영상=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가 6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 타이틀곡 'In Bloom (인 블룸)'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식물이 가득한 공간에서 몸을 일으키는 장하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앞을 향해 달려나가는 아홉 멤버는 자유분방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첫걸음을 내딛고 끝없이 도전하는 청춘의 순수하면서도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문을 사이에 둔 채 멤버들이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꽃을 건네는 모습이 담겨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중독성 높은 빠른 템포의 'In Bloom'의 음원 일부도 처음 공개됐다. 청량한 영상미를 배경으로 '다 네게 줄게'라는 가사와 함께 세계적인 밴드 A-Ha의 'Take On Me'의 메인 리프를 오마주한 빠른 템포의 멜로디가 등장, 경쾌한 무드를 고조시켰다.

제로베이스원의 타이틀곡 'In Bloom'은 데뷔 앨범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끝이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는 제로베이스원이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긴 가운데, 역대 K-POP 그룹 최초로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 셀러'에 오를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오는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