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왜 내 생각은 안 해?" 살얼음판 기자회견&사랑의 라이벌 등장 예고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왜 내 생각은 안 해?" 살얼음판 기자회견&사랑의 라이벌 등장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JTBC 제공
영상=JTBC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8일 방송되는 JTBC '킹더랜드'에서는 말하지 않아도 텔레파시로 마음을 전하는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위기 속에서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를 맞았다. 심마니를 찾다 조난된 천사랑을 구하기 위해 구원은 헬기까지 띄워 그를 구조했고 천사랑은 구원에게 시장 데이트처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구원의 직진이 계속되는 동안 천사랑은 퍼스트로얄 호텔 막내딸과 같이 있는 구원을 보며 미묘한 질투를 느껴 쌍방으로 향하는 감정의 흐름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천사랑이 구화란(김선영)과 함께 기자회견을 하는 일이 발생한다. 구화란은 한껏 여유로운 표정으로 기자를 대하고 있는 반면 천사랑은 잔뜩 긴장한 채 굳어 있어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그리고 이를 기자회견장 뒤에서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구원의 표정에서도 미소를 찾아볼 수 없다.

천사랑은 불편한 상황에서도 직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자 최선으로 기자회견에 임한다. 무엇보다 살얼음판 같은 기자회견 현장 속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구원과 천사랑의 눈에는 말로 전하지 못한 애정이 서려 있다. 이에 천사랑이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유와 구원과 천사랑 사이에 오고 간 텔레파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 '오징어 게임'의 신스틸러 배우 아누팜도 특별출연한다. 아누팜은 아랍 왕자 사미르로 변신해 구원, 천사랑과 특별한 관계성을 만들 예정이다. 한 나라의 왕자인 만큼 범접할 수 없는 부와 명예를 거느린 그는 사사건건 구원과 부딪히며 흥미로운 상황을 만든다. 또한 천사랑에게 관심을 보여 구원은 뜻하지 않게 천사랑 사수 작전에 돌입하게 된다. 구원과 사미르 사이엔 신경전이, 반면 천사랑을 바라보는 사미르의 눈빛은 너그러움 그 자체여서 세 사람의 사이가 더욱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영상=JT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