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제로베이스원, 데뷔 'In Bloom'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청량+에너제틱'
제로베이스원, 데뷔 'In Bloom'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청량+에너제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웨이크원 제공
영상=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데뷔 타이틀곡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됐다.

제로베이스원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의 타이틀곡 'In Bloom (인 블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꽃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목표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기를 주저하지 않는 이들의 모습은 뜨거운 청춘의 도전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매력을 잘 보여줬다. 마치 게임 화면을 보는 듯한 다양한 CG 효과 역시 색다른 볼거리를 더하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In Bloom'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함께 아홉 멤버의 완전체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금의 제로베이스원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담은 트렌디한 음악으로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타이틀곡 'In Bloom'은 빈티지한 감성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드럼 앤드 베이스 장르로, 끝이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는 제로베이스원이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지를 표현, 전 세계 음악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10일 공개되는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어서며, 역대 K-POP 그룹 최초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영상=웨이크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