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호라이즌, 첫 정규 'Friend-SHIP' 콘셉트 포토 공개··· 하이틴 스쿨룩 '찰떡 소화'
호라이즌, 첫 정규 'Friend-SHIP' 콘셉트 포토 공개··· 하이틴 스쿨룩 '찰떡 소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0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 킴, 윈스턴, 빈치, 레이스터, 마커스, 카일러, 제로미)이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정규 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호라이즌은 비비드 컬러의 스타일링을 찰떡 같이 소화해 내는가 하면, 짙은 눈매와 이목구비로 일곱 멤버의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하이틴 스쿨룩 콘셉트로 청춘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유닛과 단체 이미지로 호라이즌만의 케미를 뽐내며 무대에서 보여줄 시너지를 향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호라이즌은 빈치, 킴, 카일러, 레이스터, 윈스턴, 제로미, 마커스로 이루어졌다. 일곱 멤버와 앵커(공식 팬클럽명)의 꿈, 희망 그리고 우정을 담은 정규 앨범 'Friend-SHIP'을 통해 팬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K팝과 P팝의 만남으로 조명 받은 호라이즌은 필리핀 현지에서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활약을 펼쳤다. 처음으로 진행한 몰 투어에선 약 7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하며 영향력을 입증했고, 팬미팅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차세대 월드 팝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국내 데뷔 준비와 더불어 호라이즌은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100 데이즈 미라클)' 론칭 소식도 전했다. 해당 리얼리티는 공개와 동시에 필리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부터 상위권에 호라이즌의 그룹명이 랭크되는 등 이들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까지 증명해 보였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