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소유, 'Summer Recipe' 트랙리스트 공개··· 보라 피처링 참여 '씨스타 의리'
소유, 'Summer Recipe' 트랙리스트 공개··· 보라 피처링 참여 '씨스타 의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소유가 보라와 함께 또 하나의 여름 대표곡을 선보인다.

소유는 지난 11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의 곡명과 피처링 아티스트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ALOHA'를 통해 씨스타로 함께 활동했던 '썸머퀸' 소유와 보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또한, 이단옆차기 프로듀서가 'ALOHA'의 작사, 작곡을 맡았다. 소유와 보라, 이단옆차기는 씨스타의 메가 히트곡이자 여름 하면 떠오르는 'Loving U'(러빙 유), 'I Swear'(아이 스웨어), 'Give It To Me'(기브 잇 투 미) 등을 합작한 검증된 조합이라 이번 'ALOHA'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Starry Night (Feat. 미란이)'(스태리 나이트), 'Drivin' Me'(드라이빙 미), 'Bad Desire'(배드 디자이어), '흠뻑'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대세 아티스트 미란이도 소유를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Summer Recipe'는 소유가 1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이다. 한여름에 발매되는 만큼 '썸머퀸' 소유에게 기대하는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유와 보라, 미란이, 이단옆차기까지 라인업만으로 시원한 'Summer Recipe' 본편에 관심이 쏠린다.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비하인드DB,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Tag
#소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