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천둥X미미, "내 살아가는 이유"··· 4년 만에 공개 연애 전환 
천둥X미미, "내 살아가는 이유"··· 4년 만에 공개 연애 전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둥 인스타그램
사진=천둥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4년만에 공개연애로 전환했다.

14일 천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컨하우스'를 통해 미미와 열애를 공개하게 됐다. 처음엔 걱정도 많았고 용기도 부족했지만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용기를 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부족하고 불안한 저를 차분하게 응원해주고 따뜻하게 이해해주며 다난하게 지켜준 미미를 위해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 보여드리려 한다"라며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음악하는 아티스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마지막으로 천둥은 "내 살아가는 이유가 되어준 미미야. 사랑하고 고마워"라며 미미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미미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미미는 천둥에 대해 "늘 옆에서 저를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또 제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이라며 "저희의 앞날을 따듯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세컨하우스2'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이 등장해 열애 소식을 전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하 천둥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둥입니다.

세컨하우스를 통해 미미와의 연애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걱정도 많았고 용기도 부족했지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용기를 내었습니다.

항상 부족하고 불안한 저를 차분하게 응원해 주고 따듯하게 이해해 주며 단단하게 지켜준 미미를 위해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저를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음악 하는 아티스트로써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P.S 내 살아가는 이유가 되어준 미미야.. 사랑하고 고마워.

 

이하 미미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먼저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방송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팬분들도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거 같아서 마음을 담아 손 편지를 써봅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늘 옆에서 저를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또 제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입니다.

저희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미미 올림-

[사진=천둥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