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서현진·공유, 넷플릭스 '트렁크' 캐스팅 확정··· '계약부부' 됐다
서현진·공유, 넷플릭스 '트렁크' 캐스팅 확정··· '계약부부' 됐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제공
사진=넷플릭스(Netflix)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트렁크'의 제작 및 캐스팅을 확정하고 '우리들의 블루스' 김규태 감독 연출 합류 및 서현진, 공유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 한국 문학계의 비범한 이야기꾼으로 통하는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계약기간은 단 1년, 맞춤형 배우자를 찾아주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라는 파격적인 설정과 다양한 관계로 얽힌 이들의 이야기가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간다.

'트렁크'는 서현진, 공유가 함께 작업하는 첫 작품이며, 이들의 캐스팅 소식만으로 이미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 오해영],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블랙독], [왜 오수재인가] 등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화제를 낳는 배우 서현진이 기간제 결혼을 매칭해주는 회사 NM의 소속 직원 인지 역을 맡는다. 인지는 네 번의 결혼을 끝내고 다섯 번째 결혼의 배우자로 정원을 만나게 된다. '부산행', '밀정', '서복', [도깨비],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등 장르 구분 없이 전방위로 활동하던 공유가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정원을 연기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여전히 그리워하는 전 부인 서연이 신청한 기간제 배우자 서비스를 통해 두 번째 아내 인지와 처음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각자의 비밀과 아픔을 간직한 정원과 인지는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며 익숙해지지만, 어느 날 호숫가에서 발견된 의문의 트렁크로 인해 사건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우리들의 블루스],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브] 등 섬세하고 세밀한 감성을 보여줬던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화랑]의 박은영 작가가 각본을 맡아 신선하고 파격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