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NCT DREAM, 신곡 'ISTJ' 라이브+폭풍 가창력 대방출··· '귀호강' 퍼레이드
NCT DREAM, 신곡 'ISTJ' 라이브+폭풍 가창력 대방출··· '귀호강' 퍼레이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화면 캡처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CT DREAM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NCT DREAM은 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왔다. 재밌게 놀다 가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반가운 첫 인사를 건넸다.

"달달한 에피타이저로 시작하겠다"라는 해찬의 멘트와 더불어 NCT DREAM은 지난해 발매한 겨울 스페셜 미니 앨범 'Candy'(캔디)의 동명 타이틀곡 'Candy'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활기차게 열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화면 캡처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화면 캡처

이어 '맛 (Hot Sauce)', 'Hello Future'(헬로 퓨처), '버퍼링 (Glitch Mode)', 'Chewing Gum'(츄잉검), '덩크슛 (Dunk Shot)', 'We Young'(위 영), 'We Go Up'(위 고 업), 'Graduation'(그레듀에이션), '고래 (Dive Into You)', '파랑(Blue Wave)', '오르골 (Life Is Still Going On)', '주인공 (Irreplaceable)', 'Fire Alarm'(파이어 알람), 'GO'(고), 'BOOM'(붐), 'Beatbox'(비트박스), 'Broken Melodies'(브로큰 멜로디스)까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수많은 명곡들을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NCT DREAM은 "저희 타이틀곡이다. 많이 사랑해 달라"며 지난 17일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ISTJ'(아이에스티제이)의 동명 타이틀곡 'ISTJ'를 열창, 환상적인 랩과 보컬을 쏟아내며 글로벌 팬들을 한층 더 열광하게 했다.

NCT DREAM의 신곡 'ISTJ'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곡이다. MBTI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ISTJ인 상대를 해석하는 나만의 방법을 가졌다는 ENFP의 자신감에 찬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으며, NCT DREAM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쉴 틈 없이 이어진 파워풀한 라이브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경쾌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전파한 NCT DREAM은 "신나게 놀고 간다. 'ISTJ' 많이 지켜봐 주시고, 다음에 또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끝인사와 함께 양손을 흔들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