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에이핑크X헬로카봇, 깜작 콜라보··· 오프닝송 MV 출연 "함께 즐겨요"
에이핑크X헬로카봇, 깜작 콜라보··· 오프닝송 MV 출연 "함께 즐겨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인기 애니메이션 ‘헬로카봇’과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화제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초이랩은 "에이핑크가 18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헬로카봇 시즌 13젬’의 오프닝송 ‘헬로카봇 비밀친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의 에이핑크와 어린이들의 비밀친구 ‘카봇’의 만남은 신선함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가창하는 헬로카봇의 오프닝송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에서 에이핑크는 헬로카봇의 등장 캐릭터들인 차탄, 카봇과 마치 한 팀처럼 깜찍한 율동을 추며 흥을 돋운다.

특히 오프닝송 포인트 안무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구상했다고 해 더욱 관심이 모인다. 멤버들은 “우리가 직접 짠 안무라 더 애착이 간다. 에이핑크와 헬로카봇은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해 나갈 것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에이핑크는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폐막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