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김해준, 워터밤 즐기다 급소 맞고 당황+이수지 노출 댄스→유민상 "눈 가리기"
김해준, 워터밤 즐기다 급소 맞고 당황+이수지 노출 댄스→유민상 "눈 가리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파격적인 쁘디 워터밤을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모든 것을 갖춘 가평 풀하우스 합숙 먹방 2탄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연탄 불고기에 초계국수, 수박화채, 숯불 양길비 등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조합 음식들을 시식한다. 또 휴식 시간을 이용해 액티비티 체험과 풀빌라 수영장에서 시원한 워터밤도 펼친다. 

김해준은 갑자기 물속에 뛰어든 유민상의 물폭탄으로 웃음을 안겼고, 데프콘은 신나는 노래로 본캐가 가수임을 입증시킨다. 뒤를 이어 김해준도 마이크를 잡고 흥 폭발을 이끌었으나 데프콘이 던진 비치볼이 급소에 맞는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이수지도 노래 점수 내기에 도전하며 댄스곡을 선보였고, 앙코르 무대에서는 흥이 폭발해 상의 노출을 감행한다. 하지만 이를 본 멤버들은 앞다퉈 이수지 보호에 들어갔고, 그래도 계속 시도를 하자 결국 유민상은 수건으로 자신의 눈을 가려 폭소를 자아낸다. 

개그맨과 가수의 레전드 조합으로 상상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맛있는 녀석들>의 쁘띠 워터밤 모습은 오는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