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트리플에스 러블루션, 개인 콘셉트 이미지 깜짝 오픈··· 첫 주자 S13 니엔
트리플에스 러블루션, 개인 콘셉트 이미지 깜짝 오픈··· 첫 주자 S13 니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이 드디어 팬들을 찾는다.

모드하우스는 21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S13 니엔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러블루션(LOVElution)의 본격적인 등장을 알렸다.

사진 속엔 소녀의 매력을 한껏 머금은 니엔의 모습이 담겼다. 푸른색 의상과 함께 주얼리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니엔의 모습에선 러블루션이 보여줄 '러브 틴'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아울러 콘셉트 이미지 속엔 'ↀ'라는 HTML 코드가 드러나 궁금증을 더한다.

니엔을 시작으로 러블루션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다음 주자는 누구일지, 그리고 어떤 색깔과 매력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러블루션은 팬들의 투표 콘텐츠인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새롭게 만들어진 트리플에스의 '디멘션'이다. 당시 러블루션과 에볼루션(EVOLution)이 탄생했으며, 러블루션이 '그래비티'를 통해 먼저 활동할 '디멘션'으로 선정된 바 있다.

러블루션은 첫 개인 콘셉트 이미지 주인공인 니엔를 비롯해 공유빈, 윤서연, 카에데, 서다현, 박소현, 정혜린, 신위로 구성됐다. 에볼루션의 멤버는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이수민, 김연지, 마유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